대규모 컨텐츠의 효율적 관리
XML을 이용해 컨텐츠의 내용과 형식을 분리함으로써, 하나의 컨텐츠를 다양한 형태로 재가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관리 운영하는 각 담당자별 업무 Role을 분리함으로써, 여러 명의 관리자가 동시에 컨텐츠를 생성, 수정, 배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관리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이에 따른 관리 책임과 권한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서비스 품질의 개선
사이트의 메뉴 구성이나 디자인의 변경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으며 사이트 전체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이나 PDA 등의 무선 플랫폼과의 연동을 지원하기 때문에 유무선 통합 서비스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할 수 있어 컨텐츠 가치를 한층 높일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CRM, ERP 등 여타 정보 시스템과의 연계도 가능해 컨텐츠 서비스의 영역이 넓어집니다.
 
유지보수비용 절감
HTML 구조의 웹 페이지나 온라인 컨텐츠를 이용하는 경우 컨텐츠를 생성하거나 재가공하려면 일일이 HTML을 다시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며, 디자이너, 개발자 등의 인력들이 각각 작업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Enterprise Content Center의 도입을 통해, 컨텐츠를 한번 생성한 다음 XML로 저장하면 해당 컨텐츠를 다양한 형식의 HTML 페이지로 재구성할 수 있으며, 프로그래머나 디자이너와 같은 전문인력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계 강화
컨텐츠를 고객의 요구와 필요에 따라 재구성해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 맞춤 서비스, CRM 등으로의 확장이 가능합니다. 웹 사이트에 산재해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고객 요구에 맞게 재구성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색다른 인터넷 겸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한 고객 관계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아이로그 회사소개 | 아이로그 사업영역 | 아이로그 기술보유현황 | 아이로그 CI | 아이로그 조직도 | 아이로그 오시는 길
웹사이트구축 | E-Biz 통합 | SI(system integration) | 아웃소싱 | 홈페이지제작 및 유지보수 | 아이로그 경쟁력
전자상거래_쇼핑몰솔루션 | 그룹웨어 | CMS | 예약중계솔루션 | 커뮤니티솔루션 | 아이로그 포트폴리오